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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헬스케어 서비스

          질병의 신속한 치유를 돕고, 일상의 건강과 행복을 나눌 수 있도록 헬스케어전문가 그룹이 함께하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안내

          BENEFIT - HEALTH

          치매특화
          헬스케어 서비스

          진단 시 서비스 대상 질환

          경도인지장애, 경/중증(CDR1,2,3), 중대질환 진단

          서비스 제공 기간

          보험계약일 30일 이후부터 계약이 정상 유지되는 기간 동안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01. 헬스케어서비스 동의서 작성 → 설계사에 동의서 제공

          02. 하나손해보험 헬스케어 전용 모바일 APP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앱스토어 : “하나손해보험 헬스케어”로 검색)

          03. 24시간 헬스케어서비스 고객센터 : 02-3449-3579

          치매특화 헬스케어 서비스 대상 상품
          • · (무)하나더넥스트 치매간병보험

          치매특화헬스케어서비스
          기본 케어 예방 케어 진단 케어
          (경증(CDR1,2), 중대질환 진단 시)
          진단 케어
          (중증(CDR3 이상), 중대질환 진단 시)
          • - 전문의료진 건강상담
          • - 비급여 시술 항목 우대
          • - 건강검진 설계상담 및 우대예약
          • - 요양시설 안내 및 입소지원 상담
          • - 뇌 MRI/MRA 검사 지원(최초1회 15만원 한도)
          • - 치매 케어콜 제공
          • - 뇌기능 향상 프로그램 제공
          • - 간병인 지원 서비스
          • - 가사도우미 지원
          • - 펫시터 지원
          • - 시니어 특화 케어푸드 제공
          • - 병원간 엠뷸런스 이송지원
          • - 호스피스 병원 안내 및 상담

          알려드립니다

          • 서비스 제공기준

            - 서비스 이용시 헬스케어센터(02-3449-3549)로 신청하셔야 하며, 서비스에 따라 진료의뢰서 등 증빙서류 제출을 요청 받을 수 있습니다.

            - '(무)하나더넥스트 치매간병보험’ 에 가입하신 고객 본인(일반 : 월납보험료 3만원이상, 프리미엄서비스 : 월납보험료 7만원 이상)에게 제공됩니다.

            - 프리미엄 고객은 추가 서비스로 펫시터 지원(10회) 또는 시니어 특화 케어푸드 (2회, 총 24끼) 중에서 1종을 선택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보험계약일 30일 이후부터 계약이 정상 유지되는 기간 동안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유의사항

            - 치매 진단케어는 진단서(치매/중대질환)를 기준으로 제공하며, 중대질환은 암(갑상선암, 제자리암, 기타 피부암, 경제성종양 제외) 뇌졸중, 심근경색을 말합니다.

            - 경증(CDR1,2) 진단시 또는 중대질환 진단시 제공되는 진단케어의 실물서비스 4종은 합산 총8회 이내에서 선택 사용이 가능합니다. (진단 최종확정일로부터 5년이내)

            - '간병인 지원'은 최소 3영업일전까지 신청 및 한 번 사용시 최소 2회(일) 이상 사용하셔야 합니다. (단, 비상응급상황, 명절 및 도서벽지의 경우 지원이 불가할 수 있음)

            - '가사도우미 지원' 은 최소 3영업일 전까지 신청하셔야 하며, 명절 및 도서벽지, 군•면•읍 등의 지역과 전염병 격리환자 가정 / 정신질환환자 가정 등은 파견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헬스케어서비스는 대내외 환경 변화에 따라 사전 고지 후 서비스 내용 및 제공 방법이 변경되거나 중지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헬스케어센터 (02-3449-3579)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안내

          헬스케어 일반서비스 이미지

          BENEFIT - HEALTH

          일반
          헬스케어 서비스

          진단 시 서비스 대상 질환

          중대질환 진단

          서비스 제공 기간

          최초 서비스 제공 안내 문자 수신일로부터
          10년간(120차월 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01. 헬스케어서비스 동의서 작성 → 설계사에 동의서 제공

          02. 하나손해보험 헬스케어 전용 모바일 APP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앱스토어 : “하나손해보험 헬스케어”로 검색)

          03. 24시간 헬스케어서비스 고객센터 : 02-3449-3579

          일반 헬스케어 서비스 대상 상품
          • · (무)뉴 건강하면 더 좋은 하나의 보험

          • · (무)하나 가득담은 3.5.5 간편건강보험

          • · (무)하나 가득담은 암보험

          • · (무)하나 가득담은 3.2.5 간편건강보험

          • · (무)하나 가득담은 3대질환보험

          • · (무)하나로 다모은 종합건강보험

          일반헬스케어서비스
          기본 케어 예방 케어 돌봄 케어
          • - 24시간 365일 간호사건강상담
          • - 전문의료진 안내 및 진료예약
          • - 건강검진설계 및 우대예약 대행
          • - 걷기 활동량 분석
          • - 건강정보 제공
          • - 생체나이 리포트 제공
          • - 마음챙김 및 인지기능향상 게임 제공
          • - 자가테스트(암 위험도/스트레스)
          • - 질병백서
          • - 간호사 진료동행
          • - 차량에스코트
          • - 케어스테이
          • - 정리수납
          • - 건강(환자)식단
          • - 해외 중입자선 암치료 중개

          알려드립니다

          • 서비스 제공기준

            - 서비스 이용시 헬스케어센터(02-3449-3549)로 신청하셔야 하며, 서비스에 따라 진료의뢰서 등 증빙서류 제출을 요청 받을 수 있습니다.

            - ‘(무)뉴 건강하면 더 좋은 하나의보험, (무)하나가득담은 3.2.5/3.5.5 간편건강보험, (무)하나가득담은 3대질환보험, (무)하나가득담은 암보험, (무)하나로다모은종합건강보험’ 상품설명에 대한 동의 및 헬스케어 제공에 동의한 고객 본인(월납보험료 5만원 이상)에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최초 서비스 제공 안내 문자 수신일로부터 10년간(120차월 말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유의사항

            - 중대질환이라 함은 암(갑상선암, 기타 피부암, 제자리암, 경계성종양 제외), 뇌혈관질환, 허혈성 심장질환을 말합니다.

            - 헬스케어서비스는 대내외 환경 변화에 따라 사전 고지 후 서비스 내용 및 제공 방법이 변경되거나 중지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헬스케어센터 (02-3449-3579)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안내

          헬스케어 프리미엄 서비스 이미지

          BENEFIT - HEALTH

          프리미엄
          헬스케어 서비스

          진단 시 서비스 대상 질환

          중대질환 진단

          서비스 제공 기간

          최초 서비스 제공 안내 문자 수신일로부터
          10년간(120차월 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01. 헬스케어서비스 동의서 작성 → 설계사에 동의서 제공

          02. 하나손해보험 헬스케어 전용 모바일 APP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앱스토어 : “하나손해보험 헬스케어”로 검색)

          03. 24시간 헬스케어서비스 고객센터 : 02-3449-3579

          프리미엄 헬스케어 서비스 대상 상품
          • · (무)뉴 건강하면 더 좋은 하나의 보험

          • · (무)하나 가득담은 3.5.5 간편건강보험

          • · (무)하나 가득담은 3.2.5 간편건강보험

          • · (무)하나 가득담은 3대질환보험

          프리미엄헬스케어서비스
          기본 케어 예방 케어 돌봄 케어
          • - 24시간 365일 간호사건강상담
          • - 전문의료진 안내 및 진료예약
          • - 건강검진설계 및 우대예약 대행
          • - 걷기 활동량 분석
          • - 건강정보 제공
          • - 생체나이 리포트 제공
          • - 마음챙김 및 인지기능향상 게임 제공
          • - 자가테스트(암 위험도/스트레스)
          • - 질병백서
          • - 간호사 진료동행
          • - 차량에스코트
          • - 케어스테이
          • - 정리수납
          • - 건강(환자)식단
          • - 해외 중입자선 암치료 중개
          • - 간병인 지원 (프리미엄)
          • - 가사도우미 지원 (프리미엄)
          • - 간호사 정기 안부콜 (프리미엄)
          • - 만성질환 케어 (프리미엄)

          알려드립니다

          • 서비스 제공기준

            - 서비스 이용시 헬스케어센터(02-3449-3549)로 신청하셔야 하며, 서비스에 따라 진료의뢰서 등 증빙서류 제출을 요청 받을 수 있습니다.

            - '(무)뉴 건강하면 더 좋은 하나의 보험, (무)하나가득담은 325/355 간편건강보험, (무)하나가득담은 3대질환보험,' 상품설명에 대한 동의 및 헬스케어 제공에 동의한 고객 본인(월납보험료 7만원 이상)에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최초 서비스 제공 안내 문자 수신일로부터 10년간(120차월 말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유의사항

            - 중대질환이라 함은 암(갑상선암, 기타 피부암, 제자리암, 경계성종양 제외), 뇌혈관질환, 허혈성 심장질환을 말합니다.

            - 헬스케어서비스는 대내외 환경 변화에 따라 사전 고지 후 서비스 내용 및 제공 방법이 변경되거나 중지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헬스케어센터 (02-3449-3579)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안내

          헬스케어 어린이특화서비스 이미지

          BENEFIT - HEALTH

          어린이특화
          헬스케어 서비스

          진단 시 서비스 대상 질환

          중대질환 진단

          서비스 제공 기간

          상품 가입일 1개월 이후부터
          10년간(120차월 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01. 헬스케어서비스 동의서 작성 → 설계사에 동의서 제공

          02. 하나손해보험 헬스케어 전용 모바일 APP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앱스토어 : “하나손해보험 헬스케어”로 검색)

          03. 24시간 헬스케어서비스 고객센터 : 02-3449-3579

          어린이특화 헬스케어 서비스 대상 상품
          • · (무)하나로 시작하는 건강보험

          어린이특화헬스케어서비스
          일상 케어 질병 케어 회복 케어
          • - 임신/출산 이벤트 정보
          • - 맘 체중관리
          • - KTX 우대 할인
          • - 검진설계 상담 및 우대 예약
          • - 간호사 진료동행 (연 2회)
          • - 차량 에스코트(편도, 연 2회)
          • - 간병인 지원 (선택, 연 2회)
          • - 응급의료정보 제공
          • - 심리상담 제공 (총2회) 및 우대가 (산후우울증, ADHD, 학교폭력 피해 포함)
          • - 건강(환자) 식단 제공(1개월분) 및 우대가 제공
          • - 정리/수납 서비스 우대가 지원

          알려드립니다

          • 서비스 제공기준

            - 서비스 이용시 헬스케어센터(02-3449-3549)로 신청하셔야 하며, 서비스에 따라 진료의뢰서 등 증빙서류 제출을 요청 받을 수 있습니다.

            - ‘(무)하나로 시작하는 건강보험’ 상품설명에 대한 동의 및 헬스케어 제공에 동의한 고객 본인(월납보험료 5만원 이상)에게 제공됩니다.

            - 상품 가입일 1개월 후부터 10년간(120차월 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유의사항

            - 중대질환이라 함은 암(갑상선암, 기타 피부암, 제자리암, 경계성종양 제외), 뇌혈관질환, 허혈성 심장질환을 말합니다.

            - 헬스케어서비스는 대내외 환경 변화에 따라 사전 고지 후 서비스 내용 및 제공 방법이 변경되거나 중지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헬스케어센터 (02-3449-3579)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