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팅상담 채팅상담
맨 위로

대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FOOTER 바로가기

          다이렉트 보험료 계산 열기

          긴급출동

          하나손해보험의 긴급출동 서비스를 안내해드립니다.

          긴급출동 서비스 절차

          01 서비스요청

          콜센터
          1566- 3000 (ARS 1번)
          차량상태와 위치를 말씀하세요.
          모바일
          https://ersapp.master.co.kr/ed
          계약정보 조회(연락처, 차량번호) 후
          서비스를 신청해주세요.

          02 하나손해보험

          출동지시
          고객 가장 가까운
          긴급출동센터로 출동을 요청합니다.

          03 전국 서비스네트워크

          긴급출동
          차량상태와 위치를 파악하고
          장비를 갖춘 후 출동합니다.
          긴급견인 서비스

          차량을 자력으로 운행 할 수 없어 긴급견인이 필요 한 경우 10Km(긴급출동Ⅱ는 50Km)를 한도로 견인하여 드립니다.
          (기본거리 초과 시 초과비용은 고객부담)

          라디에이터캡교환 서비스

          피보험자동차의 주행중 부품불량 및 파손으로 엔진 과열 시 긴급출동하여 라지 에타캡을 교환하여 드립니다.

          비상급유 서비스

          피보험자동차를 소유, 사용, 관리하던 중 연료가 소진, 운행이 정지된 경우 긴급 운행용으로 3L(긴급출동Ⅱ는 5L) 이내의 연료 주유.
          LPG차량에 대해 LPG 소진으로 운행이 정지 된 경우 가장 가까운 LPG충전소까지 견인하여 드립니다.(2009.12.1 책임개시 계약분부터 적용)
          비상급유는 보험기간 중 총2회(특약가입기간이 3개월 미만인 경우1회)를 1일당 1회에 한하여 서비스 가능합니다.(2020.01.25 책임개시 계약분부터 적용)

          전구류교환 서비스

          피보험자동차를 소유, 사용, 관리하던 중 브레이크등, 전조등의 전구 고장으로 피보험자동차를 운행할 수 없을 때에는 해당하는 전구를 교환하여 드립니다.
          (단, 일반전구 교환만 가능하며 할로겐 전구와 같은 특수전구는 피보험자가 실비를 부담)

          배터리충전 서비스

          피보험자동차를 소유, 사용, 관리하던 중 배터리의 방전으로 운행할 수 없는 경우에 차량의 운행이 가능하도록 조치하여 드립니다.
          (배터리 교환시는 피보험자가 실비를 부담)

          예비타이어 교체 서비스

          타이어의 펑크로 운행을 할 수 없는 경우로써 예비타이어가 있는 경우에 한하여 고장 난 타이어를 예비타이어로 교체하여 드립니다.

          잠금장치해제 서비스

          피보험자동차를 소유, 사용, 관리하던 중 차량의 KEY를 자동차 실내에 두거나 분실 등으로 차문을 열 수 없는 경우에 잠금 장치를 해제하여 드립니다.
          (외제차량, 트렁크 잠금장치 및 스마트키 장치차량, 사이드에어백 장착 차량 등 잠금장치해제가 불가능한 경우는 제외)

          엔진과열 응급조치

          보험자동차의 주행 중 오버히트(엔진과열)로 운행이 불가능 시 피보험자동차를 응급조치를 하여 드립니다.

          긴급시동 서비스

          기온 급강하로 인한 시동불량, 엔진시동장치(점화플러그, 시동모터 등)의 고장으로 인한 시동불량으로 피보험자동차를 운행할 수 없는 경우에는 차량운행이 가능하도록 조치하여 드립니다.

          오일류보충 서비스

          브레이크/엔진/파워오일의 부족으로 피보험자동차를 운행할 수 없을 때에는 오일 부족부분을 보충하여 드립니다.
          (단, 브레이크오일은 1L 이내, 엔진오일은 2L이내, 파워오일은 1L이내에 한합니다.)

          부동액보충 서비스

          피보험자동차를 소유, 사용, 관리하던 중 부동액의 부족으로 피보험자동차를 운행 할 수 없는 경우에는 부동액을 보충하여 드립니다.

          긴급구난 서비스

          차량이 도로를 이탈하거나 자력으로 운행을 하지 못하여 구난을 필요로 하는 경우에 긴급 구난하여 드립니다.
          (특수한 구난을 이용 시 별도로 사용료 피보험 자가부담)

          휴즈교환 서비스

          피보험자동차를 소유, 사용, 관리하던 중 휴즈단락으로 피보험 자동차를 운행할 수 없는 때에는 휴즈를 교환하여 드립니다.

          와이퍼교환 서비스

          우천 시 또는 눈이 내릴 때 피보험자동차의 윈도우브러쉬 또는 윈도우브러쉬 모터의 불량으로 차량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긴급출동하여 윈도우브러쉬 또는 윈도우브러쉬모터 부품실비를 받고 교환 서비스만 해 드립니다.

          타이어펑크 수리 서비스

          타이어트레드 부분(접지면)에 날카로운 물체에 의해 구멍이 뚫린 단순펑크로 인하여 피보험자동차의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타이어펑크를 수리하여 드립니다.
          (단, 펑크 1개 부위를 초과할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되고 타이어펑크 수리 서비스 제공이 어려운 경우 긴급견인 서비스나 타이어교체 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립니다.)

          • 견인차가 접근하기 어려운 도서, 산간지역 (제주도 및 연륙도로 연결된 도서지역 제외)의 경우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음

          유의사항

          긴급출동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횟수는 아래와 같습니다.

          • 특약 가입기간 1년 : 6회
          • 특약 가입기간 6개월이상~1년미만 : 5회
          • 특약 가입기간 3개월이상~6개월미만 : 3회
          • 특약 가입기간 3개월미만 : 1회